자연의 선물 오트밀의 특별한 이야기

강화된 자연성분의 힘,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

아비노만의 액티브 내추럴인 콜로이달 오트밀의 3중구조 보습인자는 공기중의 수분을 끌어당겨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줄 뿐 아니라, 피부의 자연보호막을 강화시켜 줍니다. 뿐만 아니라 오트밀에 함유된 아베난쓰라마이드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Brand Heritage... 아비노의 60년 전통의 기원

한 형제의 자연의 발견 1940년대 알버트, 시드니 형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올리브 오일 회사를 경영하면서 우연히 오트밀의 친수성이 올리브의 습도를 유지하는 현상을 보고 오트밀의 보습력을 피부 건강에 활용하는 아이디어에 착안, 아비노의 첫번째 제품인 오트밀 입욕제를 개발한 것이 아비노의 기원입니다.

아비노의 첫번째 고객, 메이요 클리닉 오트밀을 피부에 최적의 효과를 가져오기 위해 알버트 시드니 형제에 의해 고안된 아비노의 첫번째 제품인 오트밀 입욕제의 첫번째 고객은 바로 1945년 미국의 메이요 클리닉입니다. 피부 연구진들이 건조한 피부 환자들을 위해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아비노노의 보습력은 전문가로부터 알려지기 시작합니다.

오트밀 History

오트밀의 역사는 BC 2000년 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건조한 지역인 고대 이집트와 아라비아의 황후들은 오트밀 목욕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었습니다. 아비노는 이러한 오트밀의 신비를 정제된 미세한 파우더 타입의 100%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 60여년이 지난 지금 전 세계적으로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